The smart Trick of 오피사이트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오피사이트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결국 이 모든 사실이 사내 익명 게시판에 드러나며 관련자들이 모두 형사처벌을 받으며 사건이 마무리됐다.
그룹 네이처 멤버 하루. 엔씨에이치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네이처에서 일본인 멤버로 활약해온 하루가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아이돌로서의 하루는 마지막이 되겠지만, 리프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은 늘 제 가슴속에 남아있을 거고 절대 잊지 않을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거기다 건마나 오피가 창렬화 되면서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조금은 좋아진편
저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열심히 준비 중에 있고 리프분들과 소통을 click here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자 합니다. 그러니 조금만 기다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별이양이 뒤로하는데 제가 거의 달아오르니 본인도 신음 소리가 달아오르더라구요
이곳 또한 영상만 감상하는 곳이 아닌 동영상들은 기본적으로 업로드가 되어 있는
제가 뒷치기는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수인이랑 하면서 뒷치기가 좋아졌네요 ^^
이제 관련된 일은 없지만, 리프 분들에게 실망을 시켜드린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며칠 뒤 회사 사내 익명 게시판에는 계단에서 밀회하는 '불륜 남녀'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 오피스 와이프의 상대방 남성으로는 의뢰인의 남편이 지목됐다. 오피스 와이프는 상사의 문책에 "과장님이 억지로 따라 들어와서 입 맞춘 것이다.
또 상무는 그녀를 직원으로 채용한 뒤 새 사업자를 만들고, 법인 카드를 사용해 배임 행위를 저지르고 있는 사실까지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이제 관련된 일은 없지만, 리프 분들에게 실망을 시켜드린 일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사과했다.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는 "지난번에 리프(네이처 팬덤) 여러분들께 제 행동으로 인해 걱정과 실망을 시켜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을, 늦었지만 진심을 담아 전달하고 싶었다"고 자신을 둘러싼 논란을 언급하며 사과했다.
Report this page